1.피니쉬 과한 전진
버그내역에도없는걸보면 의도적으로 저렇게만든건데
부자연스럽다고할정도로 과하게움직임 이팩트는 냅두더라도 모션자체는 기존그대로 되돌려야함

2.오버드라이브의 모션 작업
기존스웨보단 나은건 팩트지만 저렇게 냅두기에도 애매함
한계돌파는 1타로바꾸고 후딜감소 ,무자비는 1타씩 조절가능하게바꾸고 매끄럽게 작업 
적어도 한계돌파까지는 어쩔수없다쳐도 무자비를 3타로바꿀거면 개별적으로 부드럽게 움직여야함
지금은 뚝뚝 끊기는 모션마냥 움직여서 부자연스러움

3.오버드라이브, 브레이브 슬래쉬 타격감 개선
둘다 타격감이 병신임 말이필요할까 추가 as가필요하긴함

적어도 스팩상에는 별영향이없는거라도 저런 사소한것들이 캐릭터 만족도를 올려줌 
그외로 소드스톰도 살짝 싱크가 밀리듯이 박자가안맞음 그냥 이번 패치 스킬 전체적으로 계속쓰다보면
부자연스럽다고 느끼는것들이 해당문제점들에서 나오는문제들이고 이번패치에는 해당작업이 
힘들어서 미룬다고쳐도 다음에는 저런것들을 개선하는식으로가야함

적어도 저정도는해야 밸런스패치를했다고할수있고 이팩트개선했다고 할수있지 지금은 그냥 대충
쪼물딱거리고 옛다먹어라하고 던진수준임 

스팩면으로도 불만이 많을수밖에없지 갑자기 한번에 이팩트를 저렇게주니까 혼란이온거뿐이지
딱 구조개선만해줳을뿐 근본적인 문제는 그대로임 

비기특화문제라던가 리턴값을 제대로 안챙겨줄거면 on/off주던가
광기도 리턴값에대해서 언급하고 안하는듯이 말했으면 체방을 제대로개선하던가 
십새끼들이 아가리만 존나놀림 처음에 기획한게 뒤틀렸으면 수습을 제대로하던가 
호크만봐도 그럼  자존심 존나쌘새끼가 절대안꺽고 추진하니까 저꼴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