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32
조회: 192
추천: 0
0티어 딜러 해보고 싶다고점 0티어 딜러할라 했지 무력 0티어 바란건 아닌데
공대 인식은 무력 싸게로 받아줘서 나름 평가는 좋지만 데헌 유저로써 딜 적인 부분은 ㅈㄴ 불만임 근데 지금 스마게가 방향성이 데헌은 0티어급 무력 + 준수한 딜량 + 유틸 이런 식으로 간다면 데헌 접고 고점이 있는 알카나 망소빙인지 뭔지 키울듯 데헌도 이제 난이도가 어렵다기 보다는 그냥 손목이 좀 아플뿐이지 누구나 잡아도 조금 익숙해지면 저점이 높고 고점이 낮아서 평균 지표가 올라갈수가 없음 예전부터 아덴이 없는 딸깍캐릭일 뿐이라 캐릭터의 퍼포먼스가 한계가 뚜렸함 데헌도 0티어 딜러 좀 맛보고 싶다
EXP
6,227
(56%)
/ 6,401
|





세이사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