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씨가 여론, 인식 이런거 신경안쓰고

지표만 본다는건 안믿음. 무조건 여론,인식 같이 신경씀. 지표도 보겠지

그런 측면에서 전탄의 여론,인식은 매우좋은 수준이기에

전탄 = 패싱

핸건 = 구조개선

이게 정배일듯함

핸건은 근데 직업명부터 바꿔야할듯.. 핸드거너라는 직업명자체가 그냥 잼민이 느낌이 너무남

북미의 피스톨러가 훨씬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