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58
조회: 215
추천: 4
데헌 무력 낮춰주더라도 딜0티어 만들어달라고카제 더퍼할때
딜이 개씹하위권인데 무력마저 버러지였으니 무력이라도 달라한거지 무력0티어 딜평범한 딜러를 다들 원한건 아니었잖아? 그랬으면 진작 육각형딜러였던 창술이나 애초에 무력전형가능한 워로드 등 그런 직업 골랐겠지. 무력 좀 떨어져도 되니까 운영요소 추가해서 s급 티어 만들어주면 안되냐? 이 직업은 오베 이후로 어떤 상향을 받든, 구조개선 받든 단 한번도 딜0티어를 만들어준적이없잖아 심지어 그렇게 딜약하다고 했던 유산이랑 충모닉도 구조개선받아서 딜0티어 찍어봤는데 얘는 어떻게 한번도 그렇게 안해주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