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 더퍼할때

딜이 개씹하위권인데 무력마저 버러지였으니
무력이라도 달라한거지

무력0티어 딜평범한

딜러를 다들 원한건 아니었잖아?
그랬으면 진작 육각형딜러였던 창술이나
애초에 무력전형가능한 워로드 등
그런 직업 골랐겠지.


무력 좀 떨어져도 되니까
운영요소 추가해서
s급 티어 만들어주면 안되냐?

이 직업은 오베 이후로
어떤 상향을 받든, 구조개선 받든
단 한번도 딜0티어를 만들어준적이없잖아

심지어 그렇게 딜약하다고 했던
유산이랑 충모닉도 구조개선받아서 딜0티어 찍어봤는데
얘는 어떻게 한번도 그렇게 안해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