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28
조회: 68
추천: 0
종전빠준 질문 좀트리시온 쳐보면 되겠지만 지금 밖이라서.
종전 빠준 종전 9작이면 되잔슴 10작이라고 큰 차이 있음? 의미 없죠? 9작이면 끝이죠? 아닌가? 샷지10겁 종전 10작인데 10작 이거 걍 샷연이나 심날 10겁 줄까 싶어서 물어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