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시온 쳐보면 되겠지만 지금 밖이라서.

종전 빠준 

종전 9작이면 되잔슴
10작이라고 큰 차이 있음? 의미 없죠? 9작이면 끝이죠? 아닌가? 

샷지10겁 종전 10작인데

10작 이거 걍 샷연이나 심날 10겁 줄까 싶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