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41
조회: 90
추천: 0
북미지표는 걍 지딜러 지표라고 보면 될거같은데극지딜이 지표가 좋게 나오려면 황제급 성능은 되야 나오는게 아닌가 싶음
솔직히 S급딜이다? 라고하기엔 좀 애매한 딜이긴 한데 그렇다고 그 아래급이라고 하기엔 솔직히 아닌거 같음 버프 좀 받을만하다고 생각은 하는데 극지딜치고 더 높을만 하다고 생각은 함 결국 딜고점은 그럭저럭 상위권에 워블이라는 존재땜에 더 높게는 안줄거 같기도 한데 사실 지금 가장 큰 문제는 잔재랑 같은 문제점을 공유하고 있는데 이새끼 레이드 메타를 존나 타는데 도망칠곳이 블하데드샷이라는 폐급쓰레기오물이라는게 더 문제가 아닐까 싶네여 딜기믹 레이드가 아니더라도 종막2관만 가도 오버로드 퍼포먼스 현저하게 떨어지는데 그렇다고 블하쓰기엔 유틸고자에 느려터진 특치라 딱히 좋지도 않음 개인적으론 블하안한지 오래되서 숙련도 떨어진걸 감안해도 오버로드로 최대한 딜 우겨넣는게 더 세다고 느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