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작성자 세팅 2개 다 쓰고잇고 분탕아니에여! 개인적인 생각 및 세팅 추천입니다.

돌격대장 - 장점 : 높은 고점, 룬 선택지의 자율성
               단점 : 낮은 저점, 이속 자버프 필수

바리케이드 - 장점 : 일정한 딜량, 스택기의 자유로움
                  단점 : 강제 수호룬 채용, 돌대의 고점보다 딜이 낮음

일단 바리케이드는 플레이 스타일에서 장단점이 부각되는 각인이 아니라 바케중심으로 설명을 하겟습니다.

돌격대장 채용시 문제점 만약 스크가 빗나갈시 쿼드,엣지/엣지,스크 이렇게 루인기 2번을 넣어야되는데 마지막 엣지,스크 하고나서 포카드-스페이스(돌진기)-시가 해야함 이게 제일 큰 단점이라 생각합니다. 바케는 안장을 켜도되는게 제일 장점

이속 족쇄는 4루인 채용으로써 쿼드라 쿨이 먼저 돌아올 일이 거의 없기때문에 이속 버프는 보스 패턴만 아니라면 상시 사용가능 (평소에는 스크 안장안켜고 쿼드라하고 루인기 박는게 더 빠르기때문에 안장을 쓰지않앗습니다.)
이로인해 이전 332세팅에서는 돌격대장을 좋지않게 보앗지만 지금은 충분히 채용할만한 각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4스택을 맞추고 보스가 갑자기 사라지는 패턴이나 순간 이동하여 이속 버프가 꺼지면 바리케이드 보다 약해짐. 가장 큰 단점 중 하나

자버프가 없다면 갈망을 받는다하여도 바케보다 낮은 딜링이므로 자버프는 무조건 켜야된다는 생각으로 사용

돌격대장 사용시 레인과 시크릿가든에 속행을 주엇습니다. 하지만 진짜 더럽게 안터져여 체감상 확률 5~10% 진짜 한판에 거의 안터진다 보면되고 대신 터지면 레인 기준 마중시 2초감소 끝마시 1초감소. 그렇게 체감되는 룬은 아니었습니다. (레인에 영웅속행, 시가에 전설속행)
또한 포카드와 세렌에는 풍요룬을 채용하는 세팅을 사용할것이고 이는 수호룬을 써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16초에 아덴 20퍼차이 - 이전 수호vs풍요 연구글 참조
균형카드 유지시간시 바케>>돌대

결론 : 돌격대장과 바리케이드는 여전히 취향의 영역일거 같다. 
         주사위로 표현하면 돌격대장 1~6주사위, 바리케이드 4 주사위
         발탄,아브1관,아브4관 ---- 돌대 >> 바리케이드
         한우마탄,카양겔 -----바케 >> 돌대
         나머지 레이드 바케=돌대
         332 쓰시는분들은 바케로 추천드리구
         341 세팅에서는 취향의 영역이라 둘다 괜찮을거같아여
         돌대는 전조증상을 보고 스킬쓰는것이 아닌 예지 해야되는 영역, 자신이 조금 딜을 박는게 느린거같다하면             추천드립니다. 확실한 고점 방어가 되기 때문입니다.
         바케는 자신이 진짜 딜을 빡빡하게 잘 넣을 자신이 잇다 하면 추천.
         아니 나는 패턴이 뭐가 나올지 알고 그냥 고수다 돌대 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