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트리
운부 1-1-1 (단죄)
- 퀵드로 연속공격 채용, 카드 드로우용
날움을 채용할 수 없기 때문에 질량증가 디버프의 체감이 큰 스킬

셔플 3-3-2 (질풍)
- 퀵드로 채용
질량증가 채용시 질풍 필수인듯함

리턴 1-3-2 (출혈, 광분, 정화)

닼리 2-3-2 (풍요)

이보크 3-1-1 (풍요)
- 퀵드로 채용, 빠준은 실전 저점방어, 퀵드로 채용시 카드 획득 기대값 상승 및 사이클 안정화
이보크 단일 DPS는 빠준이 높지만, 사이클 DPS는 퀵드로가 높음 (카드로 인해)

스트림 1-3-2 (심판)
- 스킬포인트가 모자라면 7레벨까지

백플 1-1-2 (속행)
- 마나번을 방지하고, 기본 쿨이 짧아 기존 125에서 신비한쇄도의 속행 유틸을 가져옴
스트림 + 백플로 사이클당 확정 4스택 수급하여 레인 효율 증대
뒤로보고 백플쓰면 나름 이동기임 (ㅋㅋ)

레인 2-3-2 (속행)

테스트 스펙
9멸 4개, 7멸1개, 7홍 5개
1590, 무기22강, 세구30
마나회수 175
세트업글 3레벨
특성 극신속 치명목, 팔찌 신속 치명

테스트 환경
6지배, 최마증3레벨, 정흡2레벨
백플을 활용해 마나이슈를 최대한 보완하는 트리
음식+서폿은 6지배, 암것도 없으면 2악4지로 운용하면 될듯함

DPS



레인의 가동률이 상당히 높기때문에 (쿨마다 4스택) 황후1의 효율이 여전히 좋은듯함
그리고 황후1에는 깨알 마나회수 효과가 있음.
> 계산을 ㅄ같이해서 이전 이미지가 틀림. 황후1은 별로임.

지금까지 테스트했던 그 어떤 빌드보다 평균, 고점 허수아비 DPS가 높음
원래 스펙으로 쳤기 때문에 10멸은 없음 사주세요

질량증가 패널티가 운부, 셔플에서 두드러짐

황제 멸화 빼는걸 고민중. 딜 지분이 다른 스킬들에 비해 큰 편은 아님.

+
운부 페이크플립 + 스트림으로 스택을 계속 수급하여 2루인을 운용하였으나
카드 수급량이 매우 떨어지고 루인기들이 제후, 재상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가 있음.

알카는 카드 순환이 빨라야 강해짐, 카드를 최대한 많이 뽑아 활용하는 방식을 꾀함.
125가 카드에 따른 변칙 사이클이었다면 현 빌드는 고정된 사이클이 있음.
(운부 이보크 이보크 스트림 닼리 리턴 셔플 백플 레인)
따라서 환희는 레인을 쓰기 전후로 털되, 스킬에 영향을 주는 딜카드는 닼리를 쓰기 전후,
그 외의 카드는 편하게 털어주면 됨.
황제는 리턴을 쓴 직후나 셔플 시전중 털어주면 버프를 최대한 받음.

달, 환희, 제후, 도태의 드로우 양에 따라 DPS에 큰 차이를 줌.
카드 의존도가 높아 저점과 고점의 차이가 큼. 이건 뭐 다들 그러니까.

황후1의 DPS로 보건대 레인이 여전히 20% 이상의 딜지분을 가지고있음.
이걸 반대로 얘기하면 셔플이나 댄싱을 채용하지 않은 트리에서는 황후1이 더 좋을 수 있다는 뜻.
일반스킬과 스택-루인스킬의 정체성을 확실히 하려고 한 듯한데 밸패에서 아쉬운부분임.
> 위와 같음

이거 하고 나니까 쇄도->백플 넣고 운부 퀵드로 연공으로 2루인 굴리면 어떨까 생각중


의견 자유롭게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