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54
조회: 566
추천: 0
자게에서 황제 글 보고 질문드립니다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797374?name=subject&keyword=%ED%99%A9%EC%A0%9C
저 글 보고왔는데 황제를 앜패 전에만 해보고 안 해서 무슨말인질 모르겠네요. 이번 모챌익때 황제 키울 생각이었는데 갑자기 약하니 어쩌니 이 셋팅은 어떻고 이러는데 잘 이해가 안 됩니다. 그냥 지금 젤 좋다는 카드 난사하는 셋팅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이해를 하면 될까요? 그리고 마우스 매크로는 안 쓸 생각인데 그래도 상관없을까요? 만약 필수면 어떤 셋팅을 해야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