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지표에 황제 제일 꼭대기에 있으니
싸잡아서 아르카나로 묶이는데
황후는 거의 중간층임
실제로 체급도 그렇게 안 높은거 같은데 지금
보통 사람들이 로또 터진 고점판에
자기 따인것만 기억하니 인식만 높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