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02
조회: 341
추천: 0
MZ셔플 질문있습니다 행님덜이번에 점핑권으로 배럭 식스맨으로 올릴라고 신나있는 MZ셔플 지망생인데요
유튜브나 공략글 참고해서 공부중인데 카드 안보고 그냥 바쁘게 털어도 상관없는거 같던데ㅜ 친구놈은 그런거 아니라고 알카 키우지도 않는 놈이 저보고 그럴거면 하지말라고 하길래 결국 아니다 맞다로 말싸움했습니다 개새끼 ㅈㄴ 억울합니다 MZ셔플 이게 카드 안보고 계속 나오는 대로 눌러서 하는거 맞는거죠? 이게 너무 구리고 하면 안되는거면 친구말대로 인정하고 다른캐릭 주려고합니다ㅠㅠ
EXP
4,824
(6%)
/ 5,201
|





얀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