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19
조회: 496
추천: 0
황제알카 슈모익 괜찮은가요?본캐 권왕 1790
3종 소서 1760, 절제 창술 1760, 건슬 1750, 가나 1750, 폿홀나 1750 키우고있습니다. 사멸 감수성이 너무 별로라 창술 집어 던지고 타대 원정대 꾸리려 하는데요, 권왕 각인은 다 읽혀있는데 나머지 각인은 없습니다.. 저받 읽고있어요 황제 별로인가요? 절제하면서 손이 힘들다는 있었는데 그냥 할만합니다... 근데 경면이 없다는 이야기 듣고 겁이나서 혹시 슈모익 주기 별론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