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초각 컷신..
1초각은 카드잔뜩 나오고 직업이랑 매치도 되고 알겠는데
2초각은 갑자기 뜬금없이 뭔 악마 나와서 낫질하는거 개짜침
얘 뭐 데런도 아니고 갑자기 악마는 왜나오는지
뭐 초각이 데빌이고 각성기가 데스라 죽음의 도박사같은 컨셉을 붙이고 싶었나 하는데 너무짜침 나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