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많이 패싱당했자나...? 이제 해줘야지


꼴랑 2주 쳐본 망소빙으로는
각물도 안빨고 대충 레이드 다녀도 죄다 밑줄인데

본캐 황후는 정비소 각성스왑에 이동구간 스트림에 카드뽑기 똥꼬쇼를 하고
카드가 좀 잘떳네? 싶어도 지는 경우가 허다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