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05
조회: 194
추천: 0
황후는 한번 버프해줄때 된듯꽤 많이 패싱당했자나...? 이제 해줘야지 꼴랑 2주 쳐본 망소빙으로는 각물도 안빨고 대충 레이드 다녀도 죄다 밑줄인데 본캐 황후는 정비소 각성스왑에 이동구간 스트림에 카드뽑기 똥꼬쇼를 하고 카드가 좀 잘떳네? 싶어도 지는 경우가 허다함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