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황후는 고점이 뚫려있다 뿐이지 좋다는건 전혀모르겠음.
이번 초심이 피면으로인해 날아다니는거보면서 느낀건데
유령 삼두사 별 같은 꽝카드를 30초간 피격이상 1회방어해주는 버프같은거 주는식으로 해주면 안되나...?
더데빌 시전속도 올리고..

따로 딜개선안하고 이렇게만해도 실전디피 많이 오를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