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째 욕하는것도 지겹네 이젠
아예 언급도 없네 이씹쌔끼들 
이게 호크 안버린거냐??? 이 씨발새끼야 
이정도면 일부러 엿매기는게 맞는듯 씨발럼들
기존대비 유저수 1.9프로만 남아라 씨발 씹마일게이트 개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