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07
조회: 686
추천: 0
원래 두동이 더 셌어북미 지표 봐봐
두동 25등 딱 중위권 갈때 죽습 30~40등대에서 놀고있음 저번 밸패 전이 딱 두동 죽습 엄대엄이었고 밸패 이후에 두동이 확실히 더 센거 체감될정도였는데 곧 구조개선이라 생각해서 굳이 세팅 안 바꿨던 건데... 밸패가 두동이 버프를 더 받는거 보니 그냥 한섭 호크유저가 ㅈㄴ 한줌단이라 지표가 오염된듯 (북미는 호크유저 꽤 많음) 걍 호크에 대해 1도 관심없고 전혀 모른다는 티를 내니 원래 예정했던대로 차원술사로 본캐 바꿀거임 다들 고생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