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하냐?

하다못해 컴플리트되었을때 딜 상승수치라도 올리던가.

기가차다.

이젠 탈출도못해.... ㅠㅠ

쓰도안하는 사이드노드만 상향시켜놓고 

사실상 깡통 1.3프로가 끝이잖아..

현타 존나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