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감 각인개편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소환수보다 고대의창같은 일반스킬이 더 쌘상황인데 컨셉을 고수하기엔 이미 늦은상황이고
직각밸런싱을 통한 소환수의 딜량을 낮춰 저점을 낮추고 깡통을 복구하여 고점을 조금이라도 높일수 있는 방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저점유저던 고점유저던 뽑을수있는 소환수 딜링량은 큰차이없는 상황이고
고창 공증 소환수소환타이밍 켈시온타이밍 음진밟기 피아노치기 
많은걸 신경쓰고 패턴과 내 스킬창을 동시에 보는 우리나름의 고충이 분명 있는데
 
특화상소VS신속교감이 아니라 
같은직업 같은각인안에서도 차이점을 둘수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줄요약
1.4% 깡통너프보다 교감너프를 했어야함 
2.깡통너프 철회후 교감각인수치를 조정한 밸런싱이 필요하다고 봄
3.저점을 낮추고 고점을 높여서 같은 교감내에서도 차이가 발생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