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블래 딜 110% ( 리스크+편의성+보석효율+특정레이드 )
어? 블래딜 110%네? 우리가 의도한건 105%인데? 응 너프 5%

이런식인데 무지성 발주로 예를들면

이번주 생닭소비량 50마리 ( 회식있었음+단골들 몰아서옴+연휴 )
어? 이번주 50마리 팔렸네? 다음주도 50마리팔리겠지? 50마리발주


이딴식으로 하는 느낌임 괄호안은 싹다 무시한채
무지성 수치놀음 근본적인 원인 깡그리 무시하고
본인들 코딩하기 편한 방식으로 패치해버리고나서

가불기 '저희가 의도한' ,'환경요인', '내부지표'시전해버림

뭘 의도했는지는 알려줘야 우리도 수긍하고
어떤 지표를 중점으로 봤는지 알아야 환경적 요소도 인정하고
그럴거아니야 그냥 지들만 아는 내부지표 꺼내와서
씨부리는것도 못믿겠음

1540블래가 타직업 1540하고 비교했을때
9멸끼고있을 확률이 훨씬 높음 보석효율이 좋으니까
이런 사소한 변수까지 전부고려해서 내부지표 작성한게 맞음?
유산,충도 마찬가지고 보석뿐만 아니라 트포작 몇개만 해도되는
직업과 트포작 풀로 때려야하는직업도 보면
몇개만해도되는 직업이 해당레벨에서 상대적으로 셋팅이 좋을것이고
단순 특화빨이 ㅈㄴ 커서 팔찌유효옵없이도 고특화만 뽑으면
8,9%나오는직업들도 타직업에비해 더 강한딜이 나올확률이 높고

그런 변수들 전부 정리해서 내부지표 정리한게 맞는지
좀 공개했으면 좋겠네 대체 어떤기준으로 패치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