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25
조회: 129
추천: 0
●▅█▅▇▆▅▄▇ U 진짜 개같네 ㅋㅋ서포터 의존도를 개같이 높여놨으면 밸패 때 손볼건 손봤어야지.
- 쉴드 부족한 새끼 - 윈오뮤, 광시곡 범위 작은 새끼 - 음진 범위, 설치형 공증 없애라고 개tlqkf - 윈오뮤 선후딜, 피면도 아니라서 붙어 쓰다 날라가는 불쾌함 - 기믹도 아쉬운 새끼 - 아덴가동도 부앙부앙 미채용시 아쉬운 새끼 - 낙인 커버 부족한새끼 - 절구 1버블 고정 하던지 빨리 막틱이 들어가게 하던지 설치형인것도 개같은데 그거 받아먹을라고 거기에 계속 어케 서있냐고 겜안분 디렉터 tlqkf - 그냥 깐부워로드 없으면 이 새끼는 데려갈 이유가 공깎 하난데 그냥 공깎 가져가라고 이럴거면 가져가고 개선하라고 ㅅㅂ - 버블 4칸인데 아직도 각성기 1버블만 차는 qudtls새끼 - 아리아 지속 길다고 쿨도 제일 길어서 쿨 조금씩 아쉬워져서 못 올릴때마다 화 ㅈㄴ나는 새끼 - 메이저 안 쓰면 2버블 쓰기 존나 아쉬워지는 새끼 하 tlqkf 열받는 구석이 한두개가 아닌데 진짜 ㅈ같다 그냥 어지간한거 다 참고 지금까지 견뎠는데 진짜 이젠 놓아줘야하나 싶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