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에 있는 바드 공략 글 보면서 따라가면 되나여?? 
25년도에 최종 수정인 것 같던데 

현생 때문에 1690 찍어놓고 아브 나올 때 트라이 못해보고 접혔는데 
엄청 크게 바뀐게 있나요?? 
아 그리구 싱글 모드 엄청 밀어주던데 
바드로도 충분히 할만할까요,,? 딜세팅 따로 해야하나 

다른건 끌리는게 없어서 결국 얘한테 이벤트 먹일 것 같은데 
분위기가 안좋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