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내가 디트 키워봐서 아는데

스윗 로벤친구들은 디트 씹사기일때 사믹부터 시작해서 퍼스 너프하라고 그지랄을 떨었던건 기억안나나보네?

그래놓고 기상술사 너프하라고하니까 하나같이 발작버튼눌러진 흰딱/회딱새끼들보면 어지간히 꿀빨았나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