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2 16:31
조회: 871
추천: 0
성능이 좋으면 좆사기인거지 뭔 씨발 혀가길어 ㅋㅋ당장 내가 디트 키워봐서 아는데
스윗 로벤친구들은 디트 씹사기일때 사믹부터 시작해서 퍼스 너프하라고 그지랄을 떨었던건 기억안나나보네? 그래놓고 기상술사 너프하라고하니까 하나같이 발작버튼눌러진 흰딱/회딱새끼들보면 어지간히 꿀빨았나봄 ㅋㅋ
EXP
-285
(0%)
/ 1
|




원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