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선 디렉터 본인은 소통에 노력을 하고 있으나

실제적으로 로스트아크 소통 창구는 너무 좁은게 현실인게 함정이네요

사람들이 몰려서 딜레이가 걸릴수도 있다라고 생각은 들지만

고객센터가 인터넷 문의 단한개만 있다는게 정말 큰 문제점이라고 생각듭니다.

저같은경우 오픈베타때 루페온 서버에 캐릭을 생성햇는데 

복귀하고보니 카마인으로 들어가게 되있더군요

이걸 문의한게 3월 13일인데 지금 접수만 되고 아직까지 아무런 답변이없습니다.

현 사정을 잘알고 있기때문에 불가하다면 불가라도 답변을 내려주면 좋으련만

아무런 답변이없는것이 정말 소통을 하고자 하는건지 의문이드네요

타 회사에 비하면 진짜 선녀긴 하지만 이런건 개선이되야 될 문제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