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왜 우리를 깔개 취급하나

실린들이 빛나기위한 비교대상이 되어주기위해, 고생해서 우리가 캐릭 키우는게아님


1. 기술은 기술셋에 덕지덕지 붙은 백어택을 개선해서 타대딜러로 가게 해주는게 맞았고

딜은 교머너 보다 우위였어야 되는게 상식임(교머너보다 체방 부파 무력 딜몰이가 안되니 지딜로만 dps를 맞춰도 기슬이 교머너 하위호완임)

거기에 스탠스변경이 없고 아이덴티티에서 끌어올수있는 순간적인 스킬선택지가 없기때문에 워로드처럼 스킬별로 기능압축이 들어가야 하는데 거기에대한 변경이 전혀없기 때문에 단순dps를 맞추더라도 기술은 데헌 건슬 서머너보다 밑일수밖에 없는 한계가 있음 

그런데 그부분에 대한 변경이 전혀없고 타대부분도 전혀 손봐주지 않았으니 사실상 기술도 끝이라고보면됨
거기다 보석도 말도안되게 많이들어감


2. 유산과 충모닉 일명 변신캐들은 이제 전태보다 딜이 안나오게됬음
전태보다 dps200정도 차이만나도 사람들은 전태를 받지 변신캐를 받지않음. 그런데 전태와 딜이비슷하다? 그게 말이되나?

그리고 한직업에 두각인이 다 ㅆ지딜이면 개편을통해서라도 특화캐릭은 한방으로 개선이되야지 

둘다 ㅆ지딜로 설계해놓고 어느곳하나 도망갈 구석이 없게만들어놓으니

데모닉 스카가 나란히 하향길을 걷는것아님??

dps표의 실전딜압축률과, 직업티어표가 고스란히 유저의인식과 결과물을 증명하고있는데 

하위티어와 상위티어의 간극을 메우는게 벨런스지 니주제를 알라가 밸패의 목표인가?

결국 인구수까지 높게분포된 1티어가 10클래스씩 2티어가 10클래스씩   그외 좇밥+인구수멸망 직군들이 나머지니 밸패만족도 조사를 하면 오히려 만족이 높게나오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