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세팅
2. 측정
  2.1. 2S
  2.2. 3S
3. 결과
  3.1. 순위
4. 참고


1. 세팅

Q 전설 광분
W X
E 전설 질풍
R 전설 질풍
A 영웅 질풍
S 영웅 질풍

각인
원한 3
바리케이드 3
저주받은 인형 3
돌격대장 3
정기흡수 3
진화의 유산 1

치명타 변수 제거를 위해 아드 제거
갈망 + 공속만찬을 했다고 치고 정흡 3
나머지 딜각인은 데미지 비교를 위하여 (차이가 클 수록 비교하기가 쉬우므로)

특성
치명 0
특화 1811
신속 56

측정 방법
평타 X
3회 측정
R 헤드

유물 세트
악몽 (치명타 변수 제거)

환각은 치명타율이 증가하고
구원은 예열 문제와 공속 추가 적용으로 인하여 악몽

보석
10멸 10홍

2. 측정
2.1. 2S

QRWAQE SW QRWAQE W QRWAQE S QRWAQE
149552298
148567217
149390601 

평균 149170039


QRWAQE SW QRWAQE W QRWAQE S QRWAQE W
152069321
151319032
152097541

평균 151828631


W QRWAQE S QRWAQE W QRWAQE S QRWAQE
149812499
150120767
149522732

평균 149818666


W QRWAQE S QRWAQE W QRWAQE S QRWAQE W
152931961
152995707
153302413

평균 153076694


2.2. 3S

QR W A S QE W QR W A QE W S QR W A QE W QR W S
148596222
147804993
147813234

평균 148071483


QR W A S QE W QR W A QE W S QR W A QE W QR W A S (광분 많이 발동)
153744913
154139088
153414798

평균 153766266


W A QR S QE W QR W A QE W S QR W A QE W QR W A S (광분 많이 발동)
154196626
154720260
154546532

평균 154487806


QR S A QE W QR W A QE S QR W A QE W QR W S QE
152063649
152065402
151698311

평균 151942454


QR S A QE W QR W A QE W S QR W A QE W QR W S QE
154440630
154569558
155316536

평균 154775575


QR S A QE W QR W A QE S QR W A QE W QR W S QE A
158003590
157552082
158504419

평균 158020030


W QR S A QE W QR W A QE S QR W A QE W QR W S QE
155697364
156052138
156509621

평균 156086374


QE S QR A W QE W QR W S QE A W QR W QE W S QR
149773898
149973108
149500806

평균 149749271


W QE S QR W A QE W QR W S QE A W QR W QE W S QR
153532346
152293856
153479979 

평균 153102060


QE S QR A W QE W QR W S QE A W QR W QE W S QR A (광분 많이 발동)
155639534
155781278
154878507

평균 155433106


QR S QE W A QR W QE W S QR W QE W A QR W S QE
149552944
149329314
149041615

평균 149307957


QR S QE W A QR W QE W S QR W QE W A QR W S QE W
152921804
151996194
151940803

평균 152286267


W QR S QE A W QR W QE W S QR A W QE W QR W (S QE / QE S)
153123566
153079120
152965738

평균 153056141

3. 결과



사이클: 한 변신에 사용한 스킬 순서
최소 광분 발동: 사이클에 필요한 광분 발동 수 (변신후 바로 발동 제외)

0: 0 스택 사용 스킬
1: 1 스택 사용 스킬
2: 2 스택 사용 스킬

Q: Q 스킬 사용 횟수 (0~2스택 제외)
W: W 스킬 사용 횟수 (0~2스택 제외)
E: E 스킬 사용 횟수 (0~2스택 제외)
R: R 스킬 사용 횟수 (0~2스택 제외)
A: A 스킬 사용 횟수 (0~2스택 제외)
S: S 스킬 사용 횟수 (0~2스택 제외)

측정 평균 딜량: 3번 측정한 딜량의 평균
계산 딜량:

스킬에 있는 데미지로 계산

계산 딜량(계수):


이 링크에 있는 계수로 계산

3.1. 순위
측정 평균 딜량 정렬


계산 딜량 정렬


계산 딜량(계수) 정렬


측정 평균 딜량 정렬과
계산 딜량 정렬이 약간 다른데
34,034,219 ~ 33,895,625
이 범위안의 값들이 비슷하고
측정 딜량 데미지 편차로 약간씩 값이 오르거나 내려서인 것 같습니다

4. 참고
공속에 따라 뒤에 스킬을 더 사용할 수 있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룬은 더 최적화된 세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 광분 발동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를 먼저 사용하는 사이클은 실전에서 뒤의 스킬을 사용 못할 수 있으므로 허수아비 칠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 사이클 외에도 다른 딜 사이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딜사이클(치명타 적용)에서는 치명타율에 따라 딜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좋아보이는 딜 사이클
QR S A QE W QR W A QE S QR W A QE W QR W S QE을 베이스로 하고
광분 발동에 따라 W or A를 추가

QR S A QE W QR W A QE S QR W A QE W QR W S QE +A 영상
평캔 X

평캔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