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도 지금처럼 강투머신에 잘하면 잔혈 노려볼만한 정도였음.
근데 다른게 다름.

시너지 : 그땐 상시시너지 자체로만으로도 맛있었던 시너지였음. (데모닉,디트,버서커,스커,리퍼 등 시너지 가동률 떨어지던가 맛없던 애들 한트럭이었음.)
무력 : 얘보다 무력쌘 애들은 얘보다 딜이 구렸음. (블래,디트)
카운터 : 카운터 넣으면 딜사이클 나사빠져버리는 애들 많았음.

시너지평준화, 무력딜러들의 개편으로인한 딜 상향, 카운터평준화

밸패를 거칠때마다
유산 장점은 -평준화-로 다 퇴색됨. 

딜받을거면 얘보다 시너지나 무력 쩌는 애들보다 더 쌔져야함. 근데 걔네 딜이 이미 상위권에서 놀고있음. 유산이 그거 받는순간 1티어 왕관쓰고 사기캐소리 들을텐데 난 감당이 안될 거 같음.

그럼 남은건 나머지 시너지,무력,카운터인데 이거 솔직히 숨지마라 시절처럼 타캐릭보다 월등해지면 유산 다시 살아날거 같음.

개인적인 생각이라 딜 원하는 사람도 있을 거 같음.

근데 딜 받을거면 조금 받아선 이제와선 절대 안살아남. 이미 평준화란 명목으로 밸런스가 너무 멀리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