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받고 하늘에서겠다! 까지는 바라지도않음

그냥 불편함만 해소해줫으면 좋겟음

하늘에섯다가 떨어지면 많이 아픔 ...

그냥 불편함만 해소해주고 중간보단 살짝 위로만 갔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