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구조개선 포함된 밸패라고 해봤자 많아야 3캐릭 정도 일거고...

지금 방송인 티어표나 자게 인식, 우리 체감만 해도

딜이 막 개쓰레기급이다는 아니잖아요...?

포식은 예열, 격폭은 경면 정도 틱 던져주고 말거 같은 ㅈ같은 느낌이 싸악 드는게

구조개선? 대규모 전투경험 변경?

초치기 정말 싫지만 솔직히 기대 1도 안됨 ㅅㅂ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