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16
조회: 242
추천: 1
《■■■■|ㅡ●▅█▅▇▆▅▇ 비법 소스있음? 왜 패싱임?진짜 나만 모르는 비법소스 있음?
진짜 직업 ㅈ같네 당연히 상향 생각하고 무기강화 하고 밸패 기다렸는데 패싱이네 ㅅㅂ? 진짜 나도 그냥 본캐 10겁작 옮겨서 231해야되나 포식자 상향좀 해라 띠바 직게에서 화수컨 배워서 모든 레이드 암수 던지는걸 지향하는 내가 레이드마다 회수 3개씩 쳐던지는데 딜은 원정대에서 꼴등임 ㅈ같네 장점이라고는 튼실한 체력 카운터2개 채용 끝 예열 삭제해도 업화대붕권왕황제붕쯔비기 라인 가지도 못 해 기싸움 ㅈ같네 예열 삭제만 해도 재밌게 할게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