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만 모르는 비법소스 있음?
진짜 직업 ㅈ같네  당연히 상향 생각하고
무기강화 하고 밸패 기다렸는데 패싱이네 ㅅㅂ?
진짜 나도 그냥 본캐 10겁작 옮겨서 231해야되나
포식자 상향좀 해라  띠바
직게에서 화수컨 배워서 모든 레이드 암수 던지는걸
지향하는 내가 레이드마다 회수 3개씩 쳐던지는데
딜은 원정대에서 꼴등임 ㅈ같네
장점이라고는 튼실한 체력  카운터2개 채용 끝

예열 삭제해도 업화대붕권왕황제붕쯔비기 라인 가지도 못 해
기싸움 ㅈ같네 예열 삭제만 해도 재밌게 할게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