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같은 그냥 이젠 높은 애들한테 그냥 전투력 낮으면 따이따이 당함... 이런 쓰레기 직업....  내가 타직업이였고 익스나 이벤트 하면 슬레 절대로 안받겠다.... 에효... 슈댕 

분노압축 차징 빌드 코어... 개선 너무하네... 그냥 처단자는 격폭말고 선택지 없는거야?? 

1. 폭주 후 해제도 없어서 15초 동안 스킬 다 쓰고 폭주 꺼질때 까지 평타치고 다녀야 하네.. 

2. 폭주 후 메인 스킬 쿨 감소 없어서 폭주마다 스킬 못씀... 15초 동안 쿨 안오거 빼고 쓰고 평타 더많이 쳐야함

3. 아덴 사이클 1.5 사이클 사용.. 첫 사용 스킬을 마지막에 한번 더 중복 사용해서 폭주 채우는 사이클 
 - 이러면 첫 사용 스킬 쿨타임 기다려야 함... 쿨 안돌아오면? 평타 쳐야됨~! 
   근데!!  1사이클 [중복 사용 없이 끝내는 사이클]  하면 되지 않냐 그러는데!!  폭주 후 메인 딜 스킬이 쿨이 더더욱 안와서 1번 제대로 된 폭주 딜 사이클 사용하고 다음 폭주때 블러드 러스트 아덴 스킬만 쓰고 평타 치고, 이게 반복임... 

근데 !! 코어가 차징으로 딜을 올려주는 코어인데 딜지분이 높은 아덴 스킬 블러드 러스트가 노차징 일반 스킬이라 딜 증가 못받음 ㅋㅋㅋ 2단 차징 2개나 있는데도!!! 노 차징 적용 아덴 스킬 블러드러스트로 슈차 각인도 사용 못함요~ ㅋㅋ 요즘 날라다니는 레이드에서 사멸이 2단 차징으로 ㅋㅋㅋ  백어택 가능?
최근 익스 나메 아브에서 가능? 

뭐 같은 구조인데 구조개선 내용은 없고.... 환장하것다~ 아크그리드 자유로운 세팅으로 만들었다면서?  그냥 격폭 말고는 구조가 박살나서 못하는데 뭔 자유? 자유 어디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