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퍼 딸깍급이 아닌 초사기케급으로 만들어버리던데

딸깍 패치하는 케릭터들은 왜 이렇게 보수적으로 2퍼찔끔

3퍼찔금 만지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리고 이젠 아덴채우는것도 어떤케릭은 스킬2개쓰면 다차고

어떤케릭은 개초딩 피면떡칠 카운터 상시대기 만드는데

슬레 족쇄는 죽어라 묶어놓는 이유를 모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