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02
조회: 376
추천: 4
아니근데 리메이크 케릭터 보면2-5퍼 딸깍급이 아닌 초사기케급으로 만들어버리던데
딸깍 패치하는 케릭터들은 왜 이렇게 보수적으로 2퍼찔끔 3퍼찔금 만지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리고 이젠 아덴채우는것도 어떤케릭은 스킬2개쓰면 다차고 어떤케릭은 개초딩 피면떡칠 카운터 상시대기 만드는데 슬레 족쇄는 죽어라 묶어놓는 이유를 모르겟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