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원하는건 개선입니다.

다만 인벤 특성상
“어떤 직업은 이런데 왜 우리만 이러냐”
보다는

”요즘 캐릭터 추세가 이렇습니다.
현타는 없어져야 합니다“ 가 좋고

“저직업은 아덴 이렇게 차는데 왜 우리는 아덴이 이렇냐?”
보다는

“극특캐릭에 아이덴티티 몰빵형 캐릭터입니다. 그런데 아이덴티티 획득 25%감소 옵션은 너무 불합리합니다. 특화 계수도 개 똥 발라먹은 캐릭터인데 개선 바랍니다”

라는 방향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개선을 바라는 슬조쿠로써
모두가 행복해지는 슬레이어가 되길 바랍니다.

포인트는  ‘머리채를 잡지 않는 것’ 입니다.

이만 눕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따뜻한 바닥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