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나 전분은 나중에 필요하면 추가하겠지만

진짜 그냥 개똥내나는 쓰레기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 할만했음

세팅은 원기저슈질 (돌이 저받 질증이라)

진화는 들으면 야마도시겠지만

쿨이 답답해서 극특치에 끝마2 그 쿨감1 일격2 입타로

치명 시너지 있어서 90%로 맞췃음

처음엔 길로틴 질풍넣고 했는데 생각보다 슈차 있으니 널널해서

길로틴에 전설 속행 넣고 마운틴 영웅 속행 써서 쿨땡기는 식으로 했음

내가 씹사파 세팅이고 제대로 연구한것도 아닌데다가

원래 122 똥퍼먹다가 넘어온거 감안해서 봐야함


생각보다 쌔긴했는데 아드타임에 길브길볼길 초각스 러스트 쓰면 아드 끝나서 각성기 들어갈 시간이 없음

걍 나름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111보단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