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3
조회: 1,415
추천: 0
포식 패싱 이거 말이되나?내부지표가 지금1티어 애들이랑 비빈다는건가?
권왕 황제 체술 얘네 패싱이던데 이게 말이나 되는건가; 아니면 기공사마냥 잘치는놈들만 남아서 내부지표가 좋은거에요? 딸깍버프도 없는건 씨ㅂ 말이안되잖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