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주위에도 할만충 ㅈㄴ 많아
걍 공감조차 못함..
내가 그냥 예민한거임?.........ㅠ? 
이게 왜 할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