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로 충모닉이나 슬레좀 생각해보고 있는데

슬레가 구조가 안좋다는 글이보여서

격폭이랑 빙빙도는거 둘다 구조가 안좋을까요?ㅎ

뭐가 안좋아서 안좋다고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