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32
조회: 926
추천: 0
격폭처단도 구조가 안좋나요?~이번에 복귀로 충모닉이나 슬레좀 생각해보고 있는데
슬레가 구조가 안좋다는 글이보여서 격폭이랑 빙빙도는거 둘다 구조가 안좋을까요?ㅎ 뭐가 안좋아서 안좋다고 하는건가요~
EXP
41,095
(69%)
/ 42,001
|





토니모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