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캐릭들 하나씩 개선 좆되게 받아서 저 위로 올라가는데 ㅋㅋ
물론 못받고 못올라가고 하는 애들이 많은 것도 맞음 근데 슬레도 그 중 하나라 그냥 개좆같음
누구는 관통기 누구는 어디서든 백어택 ㅋㅋ 저점이 뒤지게 높으면 딜이라도 약하던가

느그 신캐 차원술사는 씨발 내가 있는 곳이 곧 백이다
이지랄 염병씨발질 하고있는데 ㅋㅋ

왜 이 직업은 좆같이 불쾌한 구조로 지내야 하고
왜 저 직업은 존나게 쾌적한 구조로 지내야 하는거? ㅋㅋ

딜이라도 존나 약하던가
딜까지 존나 쌔 씨~발 ㅋㅋㅋ

그렇다고 지랄염병하면 너네 딜은 나오잖아 이지랄 나오니까
답대가리가 없음

다음 큰 밸패(전반적인 전투매커니즘 변화인가 뭔가 그 씨발같은거) 때 뭐 없으면 페어웰 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