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1
조회: 328
추천: 3
형들...물어볼께 있어일단.. 슬레.. 패싱당한거 슬프고 ...
지금 포식이 333 중이거든.. 올고대라.. 물려서 231이 더쌜까? 유고유 231 VS 고고고 333 포식.. 아니면 333 유유유 격폭이 더쌜가? 222 처단은 별로인가? 이것도 고고고야... 진짜 333 포식 너무 좆트.. 내가 못치는건지.. 딜이 안나오는게 맞는건지... 전투력비해 딜이 좀 안나오는것 같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