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7
조회: 899
추천: 0
333포식 본캐로 하고있는데 고점은 격폭처단이 맞나요?슬레 좋아해서 본캐랑 배럭하나 2개 키우는데 333포식 패싱된거보고
그냥 고점이라도 보고 싶어서 333격폭 처단으로 넘어가려는데 딜은 확실히 격폭 처단이 쌘가요? 걍 다른거 키워라 이런 얘기는 ㄴㄴ 나도 잘 알고있음
EXP
2,750
(75%)
/ 2,801
|





산밍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