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 좋아해서 본캐랑 배럭하나 2개 키우는데 333포식 패싱된거보고 
그냥 고점이라도 보고 싶어서 333격폭 처단으로 넘어가려는데 딜은 확실히 격폭 처단이 쌘가요?

걍 다른거 키워라 이런 얘기는 ㄴㄴ 
나도 잘 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