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열이라도 삭제해달라고 뭐 많은거 바랬냐

간파할때마다 사슬할때마다 아덴날아가고 적추피 30퍼날아가고 이게말이냐?

하물며 적추피도 한번에 30차는것도아니고 예열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