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물 필수라 조우 아드도 못 먹어
2관 조우 아드를 해도 30% <> 30% 겨우 남들 노 아드 비벼
기믹 후 빡딜 타임 매번 30% 너프
딜찍에선 동 스펙 비비지도 못해
보스 이동 많으면 바로 나락 가
랜덤 아덴 환급
예열 압수

왜 슬레한테만 각박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