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33
조회: 123
추천: 1
《■■■■|ㅡ●▅█▅▇▆▅▇ 처단자 개같은!!레이드 돌다 현타오지네.. 그냥 요즘 좀 좋다 싶은 애들한테는 그냥 1000점 정도는 그냥 져버리네
특히 엄청 이동하는 레이드들은 더 답없음. 처단자!! 제발 아덴티티 특수 코어 만들어주고!! 격폭 말고 다른 코어좀 살려!! 그 딜량 증가로는 절대 할수가 없어 펀치가 죠낸 쌔면 뭐함 안맞으면 그만임. 이거랑 같아!! 때려야 넣지.. ㅅㅂ 근데 펀치가 죠낸 쌘것도 아니야 그리고!! 깡통의 문제를 깡통에 개선 했음 그나마 나은데 왜 특정 아크그리드에 하거나 병신같이 옆구리 패치함? - 폭주 해제 달라고 하니 포식자만 x 줌... 솔직히 이때 포식자는 탈진 자체를 없기를 바랬음 - 아덴 획득량 감소 삭제 해달라고 하니, 격폭 코어 빌드 해코어에 증가 넣었더라? - 선후딜 길다고 하니 분노압축 빌드 별코어에 넣었더라?? - 아줌마 목소리 개선 해달라고 했더니 기본 목소리 그대로 주고 전용목소리 다른데 주더라? 아니 그냥 아크패시브에 적용 시켜서 전체 받으면 되잖아? 왜 그렇게 빙빙 돌림? 고집이냐? 놀리는거냐? ㅅㅂ 그리고 개선점 일단 격폭보단 다른코어 위주로 말하겠음!! 1. 폭주 후 해제도 없어서 15초 동안 스킬 다 쓰고 폭주 꺼질때 까지 평타치고 다녀야 하네.. 2. 폭주 후 메인 스킬 쿨 감소 없어서 폭주마다 스킬 못씀... 15초 동안 쿨 안오거 빼고 쓰고 평타 더많이 쳐야함 3. 아덴 사이클 1사이클은 폭주마다 딜 스킬 쿨이 안와서 ㅄ 이고 1.5싸이클은 스피닝 중복 사용이라 쿨돌아오는동안 평타나 산책해야되고... 이건 뭐임? 4. 분노압축!! 차징 딜뻥인데 딜지분 1위 노차징으로 만들어서 슈차도 못끼게 하고.. 거기다 2단 차징? 미친놈들아!! 2단 차징이 2개인데 종막에서 노 슈차 2단 차징으로 백어택 맞춰 볼레? 거기다 폭주 1번 쓰기도 힘들어서 신중해야되늗데!! 장난 치나? 근데 앞전에 패치에서 그냥 옆구리 패치 안하고 깡통에 제대로 적용했음 그래도 그나마 할만했음!! 시원하게 원하는거 주기가 그렇게 어렵냐? 스마게 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