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쌤들 질문하나만 하려고하는데용
포식자인데 제가 저받 원한 질증 아드를 10장읽어서 2칸활성화상태이고 기습 돌대는 유물각인서 한장도 안읽엇는데
1. 원한 아드 저받 질증 돌대로 기습을빼고가도되눈지?
2. 원한 아드 저받 질증 기습 돌대를 빼고가도되는지?
3. 아님 돌대 기습 유각안읽은걸 채용하고가는게 나은지 문의드립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