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26
조회: 98
추천: 0
《■■■■|ㅡ●▅█▅▇▆▅▇ 에휴 ㅅㅂ평생 살면서 눕는글 쓸줄은 몰랐는데 진짜 ㅈ같아서 더는 못해먹겠다
포식이고 처단이고 기본구조 개박살나있는데 아크그리드들은 왜 저꼬라지냐 또 처단은 ㅅㅂ 아덴끄지도 못하고 쿨타임도 안맞고 도대체 뭘 하라는거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