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식이 하면서 느꼈던 현타시간,

현타시에 스킬 사용하면 현타시간 줄어주는거 기공에 있음

예열? 그딴거 없음. Z딸깍 즉시 딜몰이 가능

팽이 원툴 핵폐기물 하다가 기공하니까 진짜 '게임'을 하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