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19 21:15
조회: 1,282
추천: 0
사신스킬 차지가 필수 인가요?소울시너스랑 베스티지 2트포에 차지 트포가 필수인가요???
차지가 익숙치 않아서 그런대 혹 다른걸 쓰면 많이 손해인가요???
EXP
5,435
(58%)
/ 5,601
|






금광섭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