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7 13:26
조회: 1,279
추천: 0
래영수 세팅 (저장용)<스킬코드> 83F7C0221534A3881514E0DCE1387B8945AE8B538DC7221690DDB226FDD0B45A1C0872811D450F28ECE0B82F4B40B8C3D6EA20B2A742B936B22E5336833163D7<스킬> ![]() <아크패시브> ![]() <사이클> 래영이와 동일 + 사신화 털고 드레인대신 아스타로스 먼저 쓰기, 비 사신화 때 최대한 베스티지를 남기지 않고 써야 함 <래영이와 비교 했을 때 장점 및 단점> 장점 : 저점이 매우 높음, 비교적 딜도 준수하고 매우 쉬움 단점 : 저점이 높은대신 고점이 명확 함, 딜이 쎈 것 보다 많이 편함 <질문> 1. 왜 끝마에 무마를 주었나? -> 이러면 10겁작 기준 베스티지,길로틴,시너스,베스티지 를 썼을 때, 대기시간이 없음 무마,끝마중 하나 빠지면 0.5~1초정도 대기시간이 생김 2. 마나가 마르지 않나? -> 아제나 기준 마나가 마르진 않았음 3. 영혼 증폭 너무 짧지 않나? -> 불편하면 영혼 길잡이 찍어도 무방 함 4. 래영이보다 쎄냐? -> 쎄진 않음, 대신 레영이보다 평균지표는 더 높게 잡힐 수 있음, 사신화 빗나갔을때 리스크가 많이 낮음 <총평> 딜이 쎈 걸 바라고 하면 실망함, 대신 편의성 GOAT 다른 질문 있으면 제가 아는 선에서 대답 해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