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45
조회: 14,086
추천: 53
지인 제보) 4막 빨간 병사를 초각으로 터트린 뒤에 할 말은?Q) 1왼2오 4321 패턴에서 빨간 병사를 초각으로 터트린 뒤에 할 말은? (5점) ① 죄송합니다 ② 잘못 눌렀어요 ③ ㅈㅅㅈㅅ ④ [미안요즈코] ⑤ 님 숙련도 딸리는걸 어쩜 ![]() 성부 있고 4명이서 되는 기믹이라서 그냥 터트렸다고 주장 말 나오니까 적반하장 시전 ![]() 뭐 힘내셈 ㅋ로 마무리까지 완벽 숙련 숙제방이였다고 함 지인 얘기 들어보니까 ![]() 대충 이렇다고 함 아르모체 도착 지점에다가 타이밍 맞춰서 초각 박았는데 그게 빨간 병사를 같이 친건데 안 맞을 줄 알았다 이것도 아니고 성부 얘기부터 나오는거 보니까 알면서도 일부로 냅다 박은 것 같음 숙코인거 안들키려고 발악하는건가 해서 보려고 원정대 검색해봤더니 ![]() 알만한건 다 알아야하는 놈이였음 회사에서 일하는데 얘 차단하라고 갠디와서 ![]() 바로 땡큐 박고 가져왔음 배식 맛있게 먹어라
ang gimochi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