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59
조회: 113
추천: 0
솔직히 기공들 불쌍하긴 하네같은 캐릭해도 레이드 숙련도 로아 이해도 차이나면
따이는게 로아인데 더퍼에 스런까지 달린 유명bj랑 딜빵? 게다가 청자들 눈에 불켜고 조리돌림하려고 기다리고 있는데다가 무대를 서봤던 사람과 안서본 사람이 무대에서 싸우면 평소퍼포먼스 차이 심하게 남. 물론 악질분탕 기공유저가 불쌍한게 아니라 진짜 기공 애정으로 하던 사람들한테는 부담되서 딜빵하기도 그렇고 가만히 있자니 처맞고 아무것도 못하는거니 그냥 불쌍함. 물론 나는 기공 안키움. 진짜 딜 체크를 해보고 싶었으면 저렇게 으악지르지 말고 좀 더 편한 분위기에 서로 퍼포먼스 낼 수 있는 분위기로 제안을 했어야 했다고 봄.
EXP
145,239
(40%)
/ 160,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하루야채